올해 쌍11초어는 속도로 국제 전선을 확장할 것이다
역대 11 성적을 돌이켜보면
초어
2013년 첫 참여 때 순위
여성복
유목 10위
브랜드
5위, 2014년 초어는 대변인 상원제에 쌍11의 제품 시리즈를 초청해 7000여 만 매출로 5위에 올랐다.

하지만 선 아래 국제 여장 브랜드의 충격에 따라 2015년 쌍11시에는 매출액상 초어는 앞서지 않았고, 첫 번째 우승, 초어를 인수한 인방맨도 9위였다.
방강은 예년 쌍11회 기대에 큰 기대를 품고 있다. 쌍11을 전년 실적 생사선으로 삼을 것이지만 올해는 판매 목표에 대해 너무 높은 예언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쌍11판매량은 크지만, 동시에 투자비용도 매우 크다.
순위만 추락하면 오히려 모리를 떨어뜨리고 재고는 앞으로 사용자 체험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에 따라 초어는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목표인 7000만 원, 예비 2억 위안을 정했다.
회사 분위기, 비품, 판매 예견을 막론하고, 네 번째는 쌍11의 초어는 보수적이지만 새로운 집중점이 있다.
이 외에도 초어는 쌍11전선을 국제으로 확장하고 빠른 매출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초어에서는 천고양이와 속매통에서 쌍11의 가장 큰 차이는 시장에 있다.
국내에서 이미 화끈하게 샀을 때, 쌍11오후 3시에 속매가 통세로 발급된다.
그러나 쌍11이 명절에 대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관심점은 매출에서 사람까지.
매출액을 대체하면 올해 쌍11초어에서 가장 큰 심사점은 고객 유고율이다.
방강은 2012년 이후 초어의 옛 손님의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요즘 일상의 새로운 손님은 4:6, 활동기간보다 5:5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대적으로 높은 복구율은 초구어 구독자 유지 및 제품 서비스 보장에 탁월한 효능도 있고 판매 실적에 대해 정향 작용을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2015년 초어는 모회사 합류미그룹의 수입이 33.7%에 달했다.
하지만 또 새로운 손님들은 난이도가 커서, 이미 희소자원이 되어 상대적으로 브랜드의 진일보 시장을 제약할 수 있다.
더블 11기간, 한 해 한때 광환축제는 큰 흐름을 가져올 수 있지만, 예년 많은 사용자들은 저가 자극으로 충동적으로 구매하기 쉽고 유실되기 때문에 고객 원가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상황에서 이 부분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방강은 초어는 제품과 체험 가이드를 바탕으로 후속 강화를 위한 CRM 관리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미리 예판 상품 구조, 패딩을 높이는 것이 비례하다.
겨울 품종 중 패딩 매출은 11실적을 결정했다.
“역대 경험에 따라 좋은 상인들이 패딩 스타일, 상품의 심도, 대비를 중시하고 있다. 전기 예매 상황에서 쌍11일 판매를 판단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방강에서는 지난해 쌍11초 말 실적이 낙찰되지 않아 패딩이 낮은 매출 약세를 차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이에 따라 투11이 끝나자마자 초어 핵심 팀이 바로 결정해 다음 해의 패딩 상품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작년보다 충분히 반년 앞당겨졌다.
대금 발생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해 초어팀은 여름에 특별히 일본을 찾아가 사진을 찍는다. 스타일과 시각적으로 감각을 찾는다.
그러나 이는 수각비품을 풀어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초어는 연초에 10여 톤의 깃털을 정했으며, 후기에는 노동자 급여와 깃털 인상, 기후 시장이 불안정하여 계속 보완할 계획이 아니라는 설명이다.
현재 패딩 예비치가 30% 로 작년보다 15% 증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초어는 그동안 강력한 디자인인 맨투맨, 바짓가랑이 등 디자인이 여전히 우세한 위치를 유지하며 상대적 안정과 주차가 뚜렷한 상품 구조를 형성할 계획이다.
점차 물류 시스템을 완벽하게 하다
초어 부사장 오군재촉은 2013년 그 해 전 회사 100여 명이 창고에서 발송되는 모습을 잘 기억하고 있다.
전원이 출전하고 사전 훈련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친력은 창고 내 관리를 위해 관리했지만 결국 물류에서 여전히 난마였다.
인만 창시자 방건화의 건의 아래 2014년 쌍11, 초어도 인만의 경험을 배우고, 물류 외백을 제3자 물류회사 백세에 합류해 상대가 쌍11일 만에 발송을 요구했다.
2년 동안의 시도를 거쳐 이런 합작 모델은 현재 발송 효율을 크게 끌어올리고 지난해 기초에 오금은 가장 빨리 화물 수송시간을 10일 이내에 앞당겨 보낼 계획이다.
국내 물류가 점차 성숙해지면서 크로스 물류도 빠르게 발전하고 2014년 7월 초어상륙 플랫폼, 전 세계 시장을 징발하고 있다.
천고양이 플랫폼을 비교하지만 초어는 지난해 투11속 매출 성적이 눈에 띄지 않고 브랜드'출해'에서도 끊임없이 모색해야 한다.
그러나 평소와 비교하면 두 11쌍의 소비 촉진작용을 느낄 수 있다.
초어 새 프로젝트 운영부 자지붕은 올해 투11의 구체적인 목표를 밝히지 않았지만 하루 매출은 평상시 한 달 매출에 해당하고, 폭행 품목은 천고양이와 유사한 것으로 평균 납품 주기는 25 -30일이다.

속도를 빌려 통행을 시도하다
2014년 7월 인맨은 초어와 함께 플랫폼을 판매하기 시작했지만 현재 환미그룹은 초어만 운영되고 있다.
한편 초어 브랜드 스타일이 해외 사용자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기 때문에, 한편 초반 플랫폼 사용자는 도매 위주로, 손님이 비교적 낮아서 판매가 느린 만큼 이후 인맨은 잠시 중단했다.
천고양이 파는 사람은 바다에 나가고 싶어하고, 가장 큰 어려움은 대외 무역 경험이 부족하고 언어와 물류 장애에서 나온다.
우선 점포 운영 층면에서 비교적 강력한 집행력 및 대외무역 B2C 실조 경험을 갖춘 책임자가 필요하다. 그 다음은 영문 고객과 소통하는 교량이기 때문에 외국어 능력을 갖춘 인원이 빠질 수 없다. 다시 물류, 플랫폼 성질의 결정은 주류 방식이지만, 무량한 상황에서 국내에서 해외까지 적합한 물류상을 찾기 어렵기 때문에 물류 코스가 비교적 높다.
초어로 보면 속매통은 아리계의 플랫폼으로, 플랫폼 규칙과 실조에서 천고양이와 차이가 크지 않다.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아마존은 비밀리에 창업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 전문 시장 | 쇼핑카를 버릴 때 이런 오래된 콘셉트.
- 전문가 시평 | 마운: 텐센트의 전략도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경동 앞으로 비극이 될 겁니다.
- 부 이야기 | 마스크와 마윈 두 차례의 놀라운 결합 창업
- 일본 추세 | 当你爱上了装女裤 造吗?
- 브랜드 건설 | 微信噩梦即将开始 京东微店上线
- 복식 문화 | 너는 양털 셔츠가 어떻게 빨아야 좋을지 알고 있니?
- 국내 데이터 | 361 ° 브랜드 자선 이념에 적극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바치다
- 패션 아이템 | 전설의 D.Bcooper 칸: 신기한 모드로 사치품 데님 의상
- 기타 | 서랑사 이모 씨 진 씨는 "나는 방직 모델 & 34; 2014년도 인물로 뽑혔다.
- 아웃도어 브랜드 샘플 생중계 모드.
- 보스턴 고드강: 보스턴 브랜드 지명도를 어떻게 만들었을까?
- 겨울 오메 스트라이크, 패션 스카프가 당신의 코디
- 쌍열 은 손 을 다지고 부츠 를 사려면 먼저 신는 것 을 배워야 한다!
- 운동화 열풍은 꾸준히 떨어지지 않고 10년 동안 신을 수 있는 작은 신발이 있다.
- 더운 날씨가 잇달아 보온코트 장천애 타이틀 시범 최미가
- 당옌 최신 거리에서 화보 촬영 단발머리는 여전히 아름답다
- A 주 추세: 심항통회로 주창시장이 계속 분화되고 있다
- 시장 용두사미 석방 중량 신호: 창업판이 주인공이 되었다
- 중국 피혁협회: 모피 산업 프로젝트 프로필 활동 실효력